Askly로 수월한 다국어 고객 지원
Askly는 WordPress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사용자 친화적인 고객 지원 채팅 솔루션으로, 140개 이상의 언어로 원활한 실시간 번역을 제공합니다. 이는 기업이 고객과 그들의 모국어로 연결할 수 있게 하여 커뮤니케이션과 지원을 향상시킵니다. 이 플랫폼은 Facebook Messenger 및 Instagram과 통합되어 사용자가 단일 앱 내에서 여러 소셜 미디어 채널의 문의를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. 또한, Askly는 고객이 제품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이메일 양식, 전화 링크 및 내장된 FAQ 섹션을 제공합니다.
Askly 설정은 간단하며 시작하는 데 몇 번의 클릭만 필요합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지원 상호작용을 추적할 수 있는 분석 대시보드와 향상된 협업을 위한 팀 도구를 제공합니다. 30일 무료 체험이 가능하며 가격은 29€부터 시작하는 투명한 가격 정책을 통해 Askly는 언어 장벽을 없애고 사용의 용이성을 보장하며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여 온라인 고객 지원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